김연자 남자친구 남친 연상남 재산


과거에 방송된 TV조선 시사교양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원조 한류스타 김연자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연자는 “남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이에 제작진은 “남자친구하고 결혼 생각이 있냐”고 물었고, 김연자는 “그렇지. 마지막에는 결혼해야지”라고 답했네요!! 김연자는 지난 2012년, 18살 연상의 재일 교포였던 전 남편과 위자료 없이 30년 만에 이혼했다. 그녀는 “국제결혼은 좀 힘든 것 같다. 잘 맞다가 어느 순간 안 맞을 때가 있다. 자라온 환경이 달라 그런 것 같다”고 이혼 사유를 밝혔습니다.


또 아이를 갖지 않은 이유에 대해 김연자는 “아기를 가지려면 쉬어야 하는데 그 기회를 다 놓쳤다. 그때마다 가수 김연자로서의 기회가 왔다. 결혼도 빨리했고 아기 가지려고 노력을 많이 했다. 전 남편도 아이가 필요 없다고 하고. 임신 기회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녀는 “그런데 후회는 안 한다. 저는 아기를 잘 못 봤을 것 같다. 워낙 가수로만 움직이니까”라면서도 “만약 ‘있었으면 어떻게 됐을까’ 생각은 든다. 다시 태어나면 갖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던 것 같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