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병진 펜트하우스 상암 카이저팰리스 펜트하우스 가격


개그계 대부 주병진이 '미운우리새끼'에 등장해 200평 럭셔리 하우스를 공개했습니다.







과거에 방송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박수홍과 그의 절친 김수용, 지상렬은 박수홍 아파트의 맨 꼭대기층 펜트하우스에 살고 있는 주병진을 찾아갔습니다.


신동엽은 "정말 개그맨들에게는 하늘 같은 분"이라며 궁전같은 펜트하우스 모습에 "혼자 살기는 너무 아깝다"고 탄식했다. 주병진의 집에는 값비싼 양주들이 진열되어 있고, 드레스룸을 꽉 채운 정갈한 양복들이 눈길을 끌었네요!

그러나 주병진은 "난 어릴때 너무 가난해서 크고 좋은 집에 사는게 꿈이었다. 이런 집에서 사니까 꿈을 이룬 것 같지만 사실은 껍데기일 뿐"이라며 "이 넓은 집은 진짜로 따듯한 집은 될 수 없다. 나 혼자이기 때문이다. 여기에 사랑하는 사람과 아이들이 있으면 완성된 집이다. 만약 내 전 재산을 다주고 너희 나이로 갈수 있다면 나는 간다. 과거로 돌아간다면 난 결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주병진이 살고 있는 펜트하우스는 지난해 채널A '개밥주는 남자'에서도 한차례 공개된 바 있다. 아파트 4세대를 털어서 만든 주병진의 집은 화장실이 보통 집의 거실만하다. 두개의 화장대와 가운데 큰 욕조, 한쪽에 마련된 건식 사우나까지 웬만한 호텔 화장실보다 화려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